CONVENIENCE

CHANGE THINGS

상품, 서비스, 컨텐츠를 통해 Sexual Lifestyle 분야를 개척하는 바른생각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2
채용
0
피드
1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CHANGE THINGS"
컨비니언스는 음지화 되어 있던 개개인의 Sexual Lifestyle을 새롭게 정의하고 혁신하는 바른생각 브랜드를 운영 중입니다.

30명의 구성원이 힘을 합쳐 올리브영 1위 콘돔 브랜드, 25만명 고객을 지닌 웹 플랫폼, 실버버튼에 빛나는 유튜브 채널 알성달성. 이 모든 것을 이루어냈습니다

저희와 함께 더욱 시장의 혁신 속도를 가파르게 만들 팀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 컨비니언스 소개 노션 : https://bit.ly/39v0ZUk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Sexual Lifestyle' 을 새롭게 정의하고 양지화합니다. 이를 통해 모두가 개개인의 취향을 발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개인의 취향은 여러 영역에서 발달하고 있습니다.

식습관에 있어서는 키토 다이어트, 세미 베지테리언 등

인테리어에 있어서는 북유럽 스타일, 앤티크 스타일 등

각자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취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죠.

하지만 내 성생활은 어떤 취향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성생활은 알아서는 안되고, 숨겨야 하는 것으로 여겨져왔으니까요.

그러다보니 취향은 커녕 올바른 정보를 얻는 것 조차 어렵습니다.

성생활 관련 아는 정보라고는 그저께 본 야동 배우가 알려준 끝내주는 체위이거나,

내 친구의 아는 형의 선배의 친구가 아연을 먹었는데 좋았다더라, 이런 것 뿐이죠.

성은 분명 개인의 프라이빗한 영역이고, 존중받아야 합니다.

억지로 그 영역을 끄집어내어 "우리 이제 너의 성 생활에 대해서 자유롭게 이야기하자!" 하는 것은 경솔하고 무례한 행동이겠죠.

하지만 "프라이빗한 영역 = 음지의 영역"은 아닙니다

우리는 개개인의 성이

프라이빗 하면서도 양지에서 건강하게 논의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 믿음을 통한 변화의 시작은 콘돔이었습니다.

구매하기 부끄럽고 불편한 제품인 콘돔을 담담한 디자인과 '바른생각'이라는 이름을 통해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난 6년간 대한민국 낙태율 감소라는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불편하게 여겨지는 것은 단지 콘돔이라는 단어뿐만은 아닐 것입니다.

아직도 우리에게는 성과 관련된 모든 것이 어색하고 낯설기만 합니다.

이제는 바른생각이라는 이름으로

콘돔 뿐만 아니라, 우리를 옥죄고 있는 성에 대한 편견들을 이겨내보려 합니다.

올바르게 성을 바라보고 대하면서 조금 더 우리 삶 속의 성을 이해해보는 것,

개개인의 Sexual Lifestyle 취향에 대해 차근차근히 하나씩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그것이 바로 우리가 이곳에 함께 모여 일을 하는 이유고, 목표일 것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컨비스러움 / Core Values

컨비니언스 팀은 항상 아래 네가지 가치를 지키며 일하고 결정합니다.

이 가치들은 컨비니언스를 대표하는 공통의 지향점이자 약속입니다. 누가 리더로서 팀원들을 이끌 수 있을 것인지, 그리고 우리의 새로운 동료는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기준이 되어줍니다.

문화와 시스템은 함께 발전해가는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컨비스러움'이라 불리는 아래 가치들이 단순 보기에만 멋있어 보이는 형식적인 내용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그에 걸맞는 협업 시스템 또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1. 자율과 책임

주도적이고 빠른 의사 결정을 위해서, 필요한 권한과 위임 받을 적임자를 계속해서 고민합니다.

문제와 마주하였을 때 스스로 판단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리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집니다. 이 때 최선의 결정은 나 자신, 혹은 내 팀이 아닌 컨비니언스에 가장 이로운 방향으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프로답게 일하고, 새로운 것들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며, 자기주도적인 성장을 이룹니다

2. 본질과 성과

불필요하고 복잡한 프로세스 없는 실행 중심의 합리적인 업무문화를 지향합니다. 짧은 주기의 목표를 수립하고 도전하여 성과를 내는 것에만 오롯이 몰입합니다.

"원래는, 다른 회사에서는" 등의 이유로 불필요한 업무의 형식과 프로세스를 만들지 않습니다. 직업적 관습과 업계의 통념에 대해 늘 의문을 갖고 틀을 깨는 사고를 합니다.

일에 필요 없는 절차, 형식, 양식 등 모든 것을 파괴하고 실질적인 것에만 집중합니다. 일의 본질에 집중하며, 성과를 더 빠르고 많이 낼 수 있는 방식을 찾아 끊임없이 탐구하고 고민합니다.

3. 공개와 공유

투명한 정보와 완벽한 솔직함을 추구합니다. 모든 정보에 있어서 “폐쇄적에서 필요한 것만 공유(화이트리스트 형식)”보다 “오픈되면 안 되는 것만 숨기기(블랙리스트 형식)”를 지향합니다. 틀릴 수는 있어도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컨비니언스 구성원 모두가 누구에게 물어볼 필요 없이 의사결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의 일, 동료의 일, 조직 그리고 프로젝트의 모든 일이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다. 더 나아가 각각의 일들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도 함께 기록하여 정보 뿐만 아니라 맥락을 함께 공유합니다.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해 발생하는 계급 또한 없습니다. 구성원 모두의 자율성과 효율 극대화를 위해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4. 충돌과 헌신

갈등이 두려워 올바른 순간에 피드백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혁신과 가까운 해결책을 만들어낼 수 없습니다. 좋은게 좋은거다를 위한 침묵보다, 불편함을 감수하고 솔직하고 객관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는 것을 컨비니언스는 추구합니다. 그 충돌은 항상 이성적이어야 하고, 객관적 근거를 갖춘 대립의 과정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치열한 충돌 과정을 통해 결정된 사안에 대해서는 "우리"의 결정으로 받아들이고 헌신해야 합니다. 합의의 결과물을 원점으로 돌리는 논쟁은 팀의 속도를 늦추고 성과를 저해한다고 믿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아직 사람들에게 Sexual Lifestyle이라는 개념은 익숙하지 않습니다.

중고물품 거래가 당근마켓을 만나 양지화되고,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준 것처럼

Sexual Lifestyle 또한 바른생각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인지되고, 즐길 수 있는 삶의 하나의 요인이 되길 바랍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는 아래 세가지 방법을 통해 당장의 매출 및 이익이 아닌, 후진적이고 음지화 되어 있는 Sexual Lifestyle 시장을 혁신하고 키우는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 브랜드 가치를 담은 바른생각만의 Sexual Lifestyle 제품을 개발한다

고객의 Sexual Lifestyle 전반을 아우르는 Before, During, After Sex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합니다.

 

- Sexual Lifestyle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

25만 유저와 함께하는 Sexual Lifestyle One-Stop Platform (brsg.co.kr) 을 서비스합니다.

 

- 성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탐구하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사회에 보급한다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알성달성현대판 성교육 알성달성 클래스를 기획, 운영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