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S Venture Ecosystem, HUVE.
HUVE는 한국외대의 유일한 중앙 창업동아리로, 창업에 관심이 있고 창업을 꿈꾸는 외대인들의 HUB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한국외대 안에서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HUB가 되기 위해서 이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올해는 동아리 부원들 이외에도 창업에 관심있는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매주 화요일 약 2시간 가량의 정기 세션을 통해서 아이디어 공유 및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션은 팀별 회의, 아이디어 공유, 프로젝트 발표, 케이스스터디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부원간의 친목을 다져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MT와 비정기적 워크샵으로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오랜 선배분들과의 미팅 또한 동아리 활동에 있어서 중요한 자리입니다. 선배님들을 만나 창업, 더 나아가 취업과 진로설계까지 동아리원들에게 있어서 값진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HUVE는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Venture Ecosystem’의 약자로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중앙 창업 동아리입니다. 청년 취업시장이 점점 각박해지고 있고, 창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관심을 가지는 학생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개개인에게 창의력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 1차적인 설립 목적과 의의가 있습니다. 또한 자유롭고 창의적인 분위기 속에서 개개인이 자유롭게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도출되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궁극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에도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107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학사 318호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