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뷰티 기업
(주)라이클에서 만들어가고 있는 언파(언니의파우치)는 200만 다운로드의 ‘뷰티 SNS’이자 150만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1. 초고속 성장 코스메틱 브랜드
- 첫 화장품인 ‘언파 부비부비립’은 기획부터 샘플테스트, 판매까지 모두 언파의 사용자들과 함께 했으며, 출시 6개월만에 15만개 판매,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
올리브영 바디 카테고리 Best 3 달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태국, 대만, 베트남, 홍콩에 수출되며, 빠르게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뷰티 업체들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의미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 해외 TOP브랜드 광고주를 유치하는 강력한 미디어
- 모바일 & SNS 미디어로써는 최초로 C사,B사 브랜드 등 해외 TOP 브랜드 광고주를 유치할 만큼 유니크하고 강력한 미디어로써 자리매김하였습니다.
- N사, K사 등 다양한 매체의 공식 CP(Contents Provider)로써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라이클의 팀원들은 ‘사람들이 뷰티를 경험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가치 있는 프로젝트를 끊임 없이 시도해나가고 있습니다.
2013년 뷰티 SNS로 시작된 ‘언파’는 뷰티에 대해서 편하게 대화를 나누고 화장품 리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뷰티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국내외 Top 뷰티 브랜드를 광고주로 유치하며 매월 성장해나가는 중입니다.
2017년부터는 ‘뷰티 매니아’들이 평소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 판매하는 코스메틱 영역으로 진출하였습니다. 첫 화장품인 ‘언파 부비부비립’은 기획부터 샘플테스트, 판매까지 모두 언파의 사용자들과 함께 했으며, 6개월만에 15만개 판매,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등 빠르게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은 고객이 제일 잘안다는 모토로 꾸준하게 새로운 화장품을 제작 및 출시 중입니다.
History | Date |
---|---|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14억 원 투자유치 | 2015.10 |
라이클(LYCL) 창업 | 2012.11 |
서울 강남구 논현로 340 (역삼동, 정도빌딩)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