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클(LYCL)

통합 뷰티 기업

(주)라이클에서 만들어가고 있는 언파(언니의파우치)는 200만 다운로드의 ‘뷰티 SNS’이자 150만 회원들과 함께 만드는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1. 초고속 성장 코스메틱 브랜드

- 첫 화장품인 ‘언파 부비부비립’은 기획부터 샘플테스트, 판매까지 모두 언파의 사용자들과 함께 했으며, 출시 6개월만에 15만개 판매,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
올리브영 바디 카테고리 Best 3 달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태국, 대만, 베트남, 홍콩에 수출되며, 빠르게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뷰티 업체들과 콜라보를 진행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의미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 해외 TOP브랜드 광고주를 유치하는 강력한 미디어 

- 모바일 & SNS 미디어로써는 최초로 C사,B사 브랜드 등 해외 TOP 브랜드 광고주를 유치할 만큼 유니크하고 강력한 미디어로써 자리매김하였습니다. 
- N사, K사 등 다양한 매체의 공식 CP(Contents Provider)로써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라이클의 팀원들은 ‘사람들이 뷰티를 경험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는 목표를 가지고 가치 있는 프로젝트를 끊임 없이 시도해나가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2013년 뷰티 SNS로 시작된 ‘언파’는 뷰티에 대해서 편하게 대화를 나누고 화장품 리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뷰티 매니아들에게 사랑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국내외 Top 뷰티 브랜드를 광고주로 유치하며 매월 성장해나가는 중입니다. 

2017년부터는 ‘뷰티 매니아’들이 평소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직접 만들고 판매하는 코스메틱 영역으로 진출하였습니다. 첫 화장품인 ‘언파 부비부비립’은 기획부터 샘플테스트, 판매까지 모두 언파의 사용자들과 함께 했으며, 6개월만에 15만개 판매,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등 빠르게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은 고객이 제일 잘안다는 모토로 꾸준하게 새로운 화장품을 제작 및 출시 중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14억 원 투자유치 2015.10
라이클(LYCL) 창업 2012.11

Location

서울 강남구 논현로 340 (역삼동, 정도빌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