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KBEAT은 글로벌 MCN/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트레져헌터의 패밀리사로서, 2014년 2월에 창업된 스타트업입니다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대중들이 동경하는 스타의 ‘신비주의’가 존재하기 어려워졌습니다. 그 중심에는 모바일, SNS 시대가 만들어낸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유통 채널과 현상이 존재합니다.
기존의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가 지배하는 세상에서는 TV에 나오는 스타의 일방향적 이미지 전파와 광고 메시지 발화만으로도 훌륭한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었지만 SNS가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작금의 언드 미디어(Earned Media) 시대에는 미디어의 수용자 스스로가 또 다른 연결고리이자 또 하나의 미디어가 되는 소위 ‘미디언스(Mediance, Media+Audience)’가 출현하고 있습니다.
KREATORS은 이와 같은 미디언스와 브랜드를 매칭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결과와 R.O.I를 측정하는 기술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저희 팀은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일은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지만 늘 즐거운 환경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KBEAT은 글로벌 MCN/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트레져헌터의 패밀리사로서, 2014년 2월에 창업된 스타트업입니다. Bridge Korea to Global의 비전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특화하여, 서울시/CJ 헬로비젼/문화부등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수평적인 조직문화와 글로벌한 근무환경을 장점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