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반려동행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PUREPET은 반려동행에 자연히 따라오는 PAINPOINT 를 해소할 수 있는 PRODUCT를 개발합니다.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반려인들에게 동행은 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닙니다.
생을 함께하는 것이고 말의 의미대로 삶을 동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들이 함께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반려묘 집사님들은 '기르다'가 아닌 '모시다'로 써달라고 박람회 추최측에 이야기 할 정도로 반려란, 동행이란 것은 소중하고 영향력 있는 것이며 누군가에겐 삶의 전부로 여겨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안전성에 있어서는 정량적인 데이터가 중요하지만, 진실된 정성적인 데이터또한 필요하기도합니다. 저희는 이 두 데이터를 모두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깊이있는 공감만이 소비자에게 최고의 것을 전달 하리라 믿기때문입니다.
R&D, 켐페인, 제조 3가지 분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초기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부서단위가 아닌 사람이 부서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수평적으로 공감과 이해를 기반으로 소통하며 성과이전에 사람을 소중히여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좋은 사람들이 좋은 기억으로 만든 기획, 프로덕트, 켐페인은 전달되기 마련입니다. 이를 놓치지 않기 위해 부단히 점검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HERO 브랜드의 첫 제품은 반려동물 배변냄세 감소 유산균 영양제를 런칭했습니다.
반려견 유산균 'HERO' 반려동물이 마시는 물에 희석하여(타먹이는)용의 액상 타입 유산균 입니다.
제품을 관리, 유통, 마케팅, 소비자커뮤니케이션까지 담당하고 있으며 제품UX와 마케팅 켐페인을 계속 확장시켜가고 있는 중입니다.
동행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모토이기 때문에 단순히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 목표는 아닙니다.
동행의 가치를 높이를 수있는 켐페인과 함께 제품이 성장하기를 바라며 이에 총력을 다해 켐페인 기획과 구성, 실행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연말부터 신제품을 기획할 예정이며 HERO 제품 라인업은 미국 아마존에 직접 수출 하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