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 담당업무 (딱딱함 주의)
- 학습 관리 대상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 학습 계획 설계와 학습 방법 상담
- 학습 계획 실천 독려 메시지 제공
- 학습 계획 실천에 따른 피드백
- 학습 계획 실천이 부진한 고객에게 학습 동기 부여
- 학습 관리 대상 고객을 정성적/정량적 분석
- 고객을 분석한 데이터를 제품에 적용 및 개선
◎ 요구능력
1) 커뮤니케이션 스킬
[공감력] 상대방의 입장과 감정을 이해하는 하며, 자신이 경험해보지 않은 상황도 상상해서 4D처럼 느낄 수 있는 능력
[약속력] 뱉은 말은 꼭 지키는 자신과의 약속, 그리고 시간약속을 잘 지키는 능력
[비글력] 이야기하는 자체만으로도 행복을 전해준다. (짜릿해! 늘 새로워!)
[문장력] 국어의 미묘한 묘미를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다.
2) 매니징 스킬
[꼼꼼력] 자기 방 정리는 안해도 일에 있어서 만큼은 꼼꼼하게 정리하는 능력
[분석력] 케이스 하나에서도 패턴을 파악하고, 케이스를 모아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
◎ 우대사항
- 힘든 수험생활을 직접 체험 및 도전해봤던 소중한 경험이 있는 분! (특히 대학 수시 전형 지원 유경험자)
- 전공은 아니지만 교육학, 심리학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모든 분야를 막론하고 CS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사람 대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지원 절차
① 지원서를 통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왜 투데잇과 함께 하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지원서 작성)
② 투데잇과 직접 만나 이야기하면서 Fit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면접)
③ 3개월 동안의 적응기간과 상호 피드백을 통해 투데잇의 정식 멤버로 합류합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
채용 형태 | 신입 |
채용 마감일 | 2017-03-21 |
연봉 정보 | 2500만원 ~ 3000만원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