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담당할 업무
・쇼룸 내방고객 고객 상담 및 자재 안내, 디자인 제시
・쇼룸 공간 구성 및 안내 프로세스 개선
이런 경험이 있다면 좋아요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상품 판매 경험이 있는 분
・공간 디자인 상담 경험 있으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시는 분
・평소에도 아이디어가 많은 분
・요구 사항은 분명하게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이런 툴을 사용해요
・문서 관리는 Notion, Google tools
・간단한 공지 및 커뮤니케이션은 Slack
・하우스텝 자체 admin
・최신형 맥북, 듀얼 모니터 제공
하우스텝 멤버가 되기 위한 과정
서류 접수 > 직무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
이렇게 일해요답은 현장에서 찾기
입사 후 사무실 한 면을 직접 도배해봅니다.
현장 반장님들의 일을 체험해보고, 공사 현장에도 직접 방문해 실제로 인테리어 공사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현장을 더 잘 이해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답은 현장에서 시작되거든요.
기존 방식 뒤집어보기
기존 인테리어 업계에서 관행처럼 내려오던 것들을 다시 뒤집어 생각합니다.
・ 업계 최초 온라인 견적 시스템인 ‘3초 견적‘,
・ 디자이너 없이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한 ‘개별 상품화’
・ 코로나 시대에 맞춘 ‘무료 벽지 샘플 배송 서비스’
휴식은 유연하게
・ 유연한 연차 사용 가능
・ 3, 6, 9년 장기근속자는 15일 휴가와 100만원 지원
・ 생일 축하해요. 생일 선물은 ‘조기 퇴근’
・ 출산 및 육아 휴직 사용 가능
・ 각종 경/조사 지원
・ 업무 중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안마의자 구비
・ 업무와 개인 성장을 위한 도서 및 교육 지원
・ 한달에 한 번, 팀 문화를 위한 회식비 지원
・ 건강 검진 지원
・ 고급 커피머신 구비
하우스텝의 멤버로 지원해보세요!
www.houstep.co.kr/recruit
----------------------------------------------------------------------------
직군 : 쇼룸 매니저
고용 형태 : 정규직
근무 시간 : 주 5일(주말근무 필수)
주중 오전 11시 - 오후 8시, 주말 오전 9시 - 오후 6시
연봉 : 협의 후 결정(기본 연봉)
----------------------------------------------------------------------------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B2C 영업 |
채용 형태 | 신입/경력 |
채용 마감일 | 2021-05-05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