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스타일쉐어는 620만 명이 사용하는 패션·뷰티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도록 돕고, 스타일을 중심으로 사람을 연결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일쉐어는 2011년 스타일 커뮤니티로 탄생한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커머스가 도입되어 많은 곳과 경쟁하고 있지만 스타일쉐어의 근간이 되는 ‘커뮤니티’라는 특징은 다른 커머스와 차별화된 스타일쉐어만의 차별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쉐어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목표는 ‘스타일 플랫폼’ 입니다. 연령과 취향을 불문하고 누구나 들어오면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또 스타일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는 채널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 일을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스타일이라는 관심사를 중심으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며,
멋진 스타일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확장해 나가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 (서비스 정책 수립, 피드 검수, 콘텐츠 편성 구좌 운영 등)
커뮤니티 방문 및 활동성 증가를 위한 전략 기획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스타일 & 후기 업로드 이벤트 기획 및 진행
커뮤니티 활동 지표, 이벤트 성과 데이터 분석
유저 문의 사항 대응 및 사용자 경험 개선 프로젝트 진행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플랫폼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
커뮤니티 프로젝트 및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 분
유저 피드백을 분석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앱 서비스를 운영하며 관련 정책 수립 및 가이드 제작 경험을 해본 분
커뮤니티 서비스 혹은 플랫폼 서비스의 캠페인(이벤트) 진행 경험이 있는 분
서비스 기획 경험 및 관련 이해도가 높은 분
콘텐츠 큐레이션 혹은 콘텐츠 관련 경험이 있는 분
주도적으로 과업을 설정하고 해낼 때 성취감을 느끼시는 분
혜택 및 복지
업무환경
쾌적하고 자유로운 근무환경 (선릉역 5분 거리)
출퇴근 유연근무제, 재택근무 가능
직원복지
금액의 규정없는 점심 & 저녁 식사 지원
의료상해보험가입으로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를 포함한 의료비 지원
3, 5년 근속시 유급휴가, 5년 근속시 왕복 항공권(행선지 무관) + 숙소비 지원(100만원 한도)
상시 간식이 준비되어 있는 스쉐벅스
배우자 출산휴가 / 임신 기간 단축근무 / 육아휴직
각종 경조사비 지원
입사 기념일마다 카페 기프트 카드 제공
스타일쉐어 & 29CM 임직원 할인
임직원 스타일쉐어 쇼핑 포인트 지급
성장지원
세미나, 컨퍼런스 참석비 지원
업무에 필요한 교육 진행 시 교육비 지원
도서비 지원
스터디를 위한 콘텐츠 (HBR(ko/en), 퍼블리 아웃스탠딩 등) 제공
채용 절차
서류 전형
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join@styleshare.kr 로 보내주세요. 영업일 5일 이내에 서류 전형 결과를 이력서에 작성하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1차 면접
함께 협업할 동료들과 함께 경험 및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과제 전형
1차 면접 합격 시 실제 우리 스타일쉐어 CC팀에서 수행하는 업무와 유사한 내용으로 구성된 과제를 안내드립니다.
2차 면접
팀 리더 및 경영진과 함께 문화와 생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채용 확정
이메일을 통해 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채용 확정시 이메일을 통해 근무 조건을 조율하게 됩니다.
요약
채용 정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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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고 있는 업무 | 운영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0-11-05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