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디자인

VISUALIZATION 세상의 모든 것을 시각화하다

Positioning, Brand Identity, Brand Personality 하이디자인은 고객의 기억에 각인되는 브랜딩을 연구합니다. 혹자는 묻습니다. “왜 디자인 회사가 브랜딩을 연구하는가?” 하이디자인은 답합니다. “디자인이 브랜딩이다.” 고객에게 잊혀진 브랜드는 시장에서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디자인은 브랜딩이 되어야만 합니다. 다른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적용할 예쁜 레퍼런스를 찾을 때, 하이디자인은 고객사 제품이 세상에 제공할 가치를 생각합니다. 제품의 본질, 정체성, 영혼. 보이지 않는 중요한 것에서 보이는 실체를 만들어냅니다. 하이디자인의 디자인은 고객사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의 기억을 지속시킵니다. 그 차이가 HI DESIGN과 HI DESIGN의 고객사 브랜드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0
채용
0
피드
1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Hi=High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수많은 패키지를 접합니다.
소비자의 눈높이가 올라가고, 요구하는 사항이 많아지면서 패키지업체가
해야 할 일은 늘어났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지기구조와 가공에 있어
전문적인 기업이 필요한 시대에 도달하였습니다.
 

#비주얼레이터
‘비주얼레이터’라는 새로운 영역
소비자는 ‘5감’중에서 87% 시각에 의해 구매를 결정합니다.
그래서 하이디자인은 시각화(visualization)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하이디자인의 전 구성원이 기획+디자인에 대한 전문성을 띄고 있습니다.
 

#최고
전문적인 제작기술과 뛰어난 기획력,
심미적인 디자인까지 완벽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제품을 파악하는 능력입니다.
이 모든 것을 갖추었을 때 비로소 최고라고 말 할 수 있다고
하이디자인은 생각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주체적으로 일을 합니다.

 

하+이

~하다.

이 젊은 이,늙은 이, 어린아이 하는 주체 그래서 하이 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VISUALIZATION
[세상의 모든것을 시각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