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ing, Brand Identity, Brand Personality 하이디자인은 고객의 기억에 각인되는 브랜딩을 연구합니다.
혹자는 묻습니다.
“왜 디자인 회사가 브랜딩을 연구하는가?”
하이디자인은 답합니다.
“디자인이 브랜딩이다.”
고객에게 잊혀진 브랜드는 시장에서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디자인은 브랜딩이 되어야만 합니다.
다른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적용할 예쁜 레퍼런스를 찾을 때, 하이디자인은 고객사 제품이 세상에 제공할 가치를 생각합니다. 제품의 본질, 정체성, 영혼. 보이지 않는 중요한 것에서 보이는 실체를 만들어냅니다.
하이디자인의 디자인은 고객사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의 기억을 지속시킵니다. 그 차이가 HI DESIGN과 HI DESIGN의 고객사 브랜드를 특별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