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직은 게임음악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플래직은 게임음악을 중심으로 공연, 음원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플래시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Silverlight, HTML5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구형 브라우저일 가능성이 높으니, 가장 안정적으로 지원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업로드를 진행해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클래식에 내려진 냉엄한 평가, ‘긴장만을 강요하는 고리타분한 음악’. 하지만 아르티제는 사람들이 예술을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다. 단원들의 세밀한 연주력을 느낄 수 있는 앙상블 공연을 비롯해 독일식 체임버 오케스트라, 국내 연주자들이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말러 교향곡과 더불어 아마추어와의 벽을 허무는 시도까지.
젊은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뜻으로 함께할 때 비로소 또 다른 문화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이고 우리는 예술에 대한 나름의 대전제를 잃지 않고자 합니다.
“그 어떤 예술이건 사람들과 함게 숨쉬고자 할때 그 존재 의미를 얻는다”.
아르티제 E – 앙상블 아르티제. 근현대의 실험적 레퍼토리와 함께 국내 최정상 연주자들의 솔로 및 앙상블 연주.
아르티제 K – 아르티제 캄머오케스터. 소규모임에도 홀을 가득 채운 사운드를 추구해내는 독일식 체임버 오케스트라를 추구. 베토벤 교향곡 마스터즈시리즈.
아르티제 D – 말러리안. 벽을 허문 100여명의 연주자들이 모여 만들어가는 말러의 교향곡 전곡 연주.
오늘날 게임은 영화나 애니메이션처럼 대표적인 융복합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영화나 애니메이션과 달리, 게임을 구성하는 이미지 · 스토리 · 음악 등은 다양한 문화 상품으로 파생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플래직은 게임음악을 중심으로 공연, 음원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선릉로131길 11 (논현동)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잠시만요. 저장이 금방 될 거에요.
잠시만요. 팀원이 합류하고 있습니다.
잠시만요. 불러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