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요강
Radical Ownership을 가지고 제품의 목표를 정하고, 제품 개발에 필요한 우선 순위와 정책을 정리합니다.
AdTech, MarTech 시장의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초개인화 트렌드를 꾸준히 관찰하여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제품 전략을 수립합니다.
머신러닝 기반의 초개인화 제품을 기획하고 로드맵과 핵심 지표를 선정합니다.
개발자, 디자이너와 마케터 등 다양한 포지션의 팀원으로 구성된 Cross functional 팀을 리드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의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지속적인 사용자의 피드백을 관찰하고, 제품을 끊임없이 개선합니다.
목표 달성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운영 및 QA를 지원합니다.
내일의 스켈티, 이런 분을 찾습니다.
광고 플랫폼 또는 이커머스 서비스의 Product Manager 혹은 마케팅 업무를 3년 이상 경험하신 분
데이터에 기반한 분석과 가설 설정, 이를 검증하기 위한 실험 설계 및 실행을 리드해보신 분
스타트업 조직 혹은 Agile 환경에서 제품을 직접 런칭해보신 분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고민, 제품의 지속적 개선에 대한 열정을 이어나가는 분
다양한 포지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원활한 협업을 주도하는 분
이런 분이면 더 좋겠어요.
AdTech 경험 도는 추천 엔진 활용 경험
On-premise와 SaaS 모델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분
AI 기술 기반의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주는 가치를 깊게 이해하는 분
다양한 산업군의 지표 및 변화를 밀도있는 관찰을 통해 읽어내는 분
글로벌 서비스 기획을 경험해보신 분
중급 이상의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서비스기획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2020-10-02 |
연봉 정보 | 100만원 ~ 1000만원 |
특이사항 | |
특징 |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